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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의 죽은 자의 날 대회 서문

tjfaud 2024. 7. 12. 01:34

죽은 자의 날 축제
죽은 자의 날 축제

죽은 자의 날 모임

멕시코의 죽은 자의 날은 매년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리는 활기차고 깊은 상징성을 지닌 멕시코의 휴일입니다. 자생적 신념에 내재되어 있고 불변의 전통을 지닌 이 축제는 고인의 사랑하는 유골을 기리고 죽음을 넘어선 삶의 영속성을 기념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죽은 자의 날의 풍부한 예술적 의미, 패션, 문화적 표현에 대해 살펴봅니다.

시체 우물과 역사

죽은 자의 날은 메소아메리카의 고대 사회, 특히 아즈텍, 톨텍, 나후아 민족의 우물에서 그 기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 사회는 삶과 죽음의 순환적 전망을 믿었으며, 죽음은 끝이 아니라 현실의 순환에서 자연스러운 단계로 여겼습니다. 희년의 초현대적 관습은 아즈텍의 데미세계의 꿀인 미테카시우아틀과 망자를 기리는 콜럼버스 이전의 패션에서 발전했습니다.

스페인 식민지 시대와 혼합

16세기 스페인 식민지 시대에는 검증되지 않은 영향이 자생적인 전통과 섞여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혼혈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모든 성인의 날(11월 1일)과 모든 영혼의 날(11월 2일)이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에 통합되어 유럽의 기독교적 기초와 자생적인 패션이 혼합되었습니다.

전통과 관습

죽은 자의 날의 중심은 금잔화, 양초, 고인의 사진, 고인이 좋아하는 희생물과 음식으로 장식된 오렌다(무대)를 만드는 것입니다. 가족들은 묘지에 모여 무덤을 청소하고 장식하며 고인의 영혼이 자신들을 위해 남겨진 유골을 즐기기 위해 돌아온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설탕 두개골, 파펠 피카도(다양한 종이 오리기), 디스 드 무에르토(척)는 희년의 상징적인 상징입니다.

예술적 역할

죽은 자의 날에는 예술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칼라베라 마킬라주로 알려진 얼굴 기름을 펼쳐 배우를 시체 또는 "칼라베라"로 변신시킵니다. 이러한 문화적 표현은 죽음을 받아들이고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유쾌한 상거래를 상징합니다.

지역적 변형

죽은 자의 날은 멕시코 전역에서 울려 퍼지지만, 토착적인 변형이 존재하며 각 지역마다 특별한 속임수와 설명이 있습니다. 목축 지역에서는 지역 사회와 민족 집단에 따라 패션이 달라지는 자생적인 전통이 더 두드러집니다. 예를 들어, 미초아칸의 자니치오에서는 어부들이 카누에 촛불을 켜고 섬의 공동묘지로 이동하며 물 위에서 놀라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문화적 중요성

죽은 자의 날은 멕시코인의 정체성과 적응력을 심오하게 표현하는 역할을 합니다. 종교적, 예술적 한계를 넘어 희년은 공동체 결속을 촉진하고 국내 유대를 강화합니다. 조상을 기리고 죽음을 인정함으로써 배우들은 삶과 죽음의 주기적 특성에서 위안과 의미를 발견합니다.

현대적 영향과 글로벌 인지도

최근 몇 십 년 동안 죽은 자의 날은 멕시코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 날의 생생한 이미지와 추억과 축제의 테마는 전 세계의 예술, 패션, 대중문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채로운 국가에서 사람들은 죽은 자의 날을 주제로 한 행사를 개최하여 축제의 예술적 유산을 더욱 완성하고 문화 간 이해를 증진하고 있습니다.

결론

죽은 자의 날은 멕시코의 풍부한 예술적 색채를 구현하며, 선조들의 자생적 신앙과 사회주의 시대의 가톨릭을 혼합하여 특별하고 볼거리가 있는 축제를 만들어냅니다. 패션, 예술, 협업 축제를 통해 고인을 기리는 동시에 삶의 영속성을 강조하는 축제입니다. 죽은 자의 날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백과사전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지만, 예술적 영광과 회상, 적응력을 상징하는 날로서의 의미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결론적으로, 죽은 자의 날은 경건함과 경외심으로 죽음을 성찰하고 역사와 현재, 그리고 태어나지 않은 개념의 상호 연결성을 축하하는 날입니다.